2014/03 썸네일형 리스트형 콘텐츠 기업들이 눈여겨 봐야 할 시장 트렌드 체험강좌 몰리는 딸바보·아들바보 접수 1시간 안 돼 꽉차는 곳 즐비 물품 구매, 비회원보다 2배 많아 수요 파악 타깃 강좌 늘리기 한창 “아빠, 아빠∼.” 일요일이었던 이달 9일 오전 11시. 경기도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이마트 문화센터 5호실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아빠를 부르는 소리, 흥을 돋우려는 동요소리가 엉켰다 풀렸다 하면서 시끌벅적했다. 초등학교 진학 전인 아이들과 아빠들이 참가하는 시간인지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통제하기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다. 강의실 벽면을 따라 아빠와 아이가 짝을 이룬 21가족이 자리하자 강사는 준비체조를 이끌었다. 사랑체조라는 이름처럼 아이 머리부터 얼굴·어깨·허리·무릎을 거쳐 발가락까지 아빠가 만져주는 동작을 반복했다. 초반 머쓱해하는 아빠들의 표정을 여기..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