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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Convergence/3Screen

케이블 사업자가 3 Screen 서비스에 절대 유리.. (미국 TDG 3Screen 조사결과)

 18- 24세 젊은층 미디어 소비자일수록 Three screen 수용에 적극적

Cable 사업자가 3 Screen 진입시 위성에 비해서 절대 유리

-        미국 TDG 3 screen 수용도 조사-

 

 쓰리스크린을 선호하는 이용자는 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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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역시 새로운 미디어 환경을 받아들이는 준비가 됐음을 알리는 새로운 조사결과가 발표되었음. TDG 2009 2
  쓰리스크린을 이용하게 소비자의 의향에 대해 분석한 결과를 보고서로 발표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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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브로드밴드에 가입한 성인이용자를 3,500 명으로 추산하고 있는데 이들 가운데 4분의 1
  쓰리스크린
동영상 서비스 이용요금이 매월 65달러에서 105달러 사이일 경우 가입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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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쓰리스크린 이용희망자 가운데 절반 이상이 25~44 연령층이며, 18~24 이용자들은 쓰리스크린에 매우 열광적으로
  반응했음
. 쓰리스크린 이용희망자 가운데 21% 게임콘솔을 이용하려 하며, 아이폰을 소유하거나 이용자 자신의 홈네트워크
  에
TV 연결하려는 경향이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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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스크린 이용희망자의 TV 시청률 행태를 살펴보면 비희망자보다 10 -15시간 TV시청시간이 높게 나타났지만,  주당 25시간
  중독적으로 시청하는 비율은 비희망자보다는 낮게 나타남  





- 쓰리스크린 이용희망자 가운데 92% 매주 온라인동영상을 시청하며, 이는 비이용자들이 78% 나타나는 것에 비해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음



  - 한편 선호하는 쓰리스크린 제공 서비스 유형은 케이블 사업자를 기타 위성방송은 2 이상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 케이블
     IPTV기반 서비스사업자 쓰리스크린 서비스 진입시 상대적으로 유리한 입장에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음




<출처미국 TDG  AskTDG.com>